독자님으로부터 날아온 답장 1: "참새입니다. 고정되어 있지 않은 그대의 모습이 언제나 보기 좋아요~"
답장에 답장: 고맙습니다. 그나저나 강연 신청자가 많아야 할 텐데요,,,
SHIBA's Letter
푸르른 5월의 초입, 마케터 시바의 얼렁뚱땅 좌충우돌 원더박스 뉴스레터 아홉 번째 편지를 띄웁니다. 신간 소식에 강연 소식까지, 알차게 꽉꽉 담아 보내드려요. 신간이 연이어 나오면서 시바도 바빠졌습니다. 지난주엔 어린이 분야 MD를 만나 『새가 된다는 건』을 소개하고 왔는데, 이번주엔 역사 분야 MD 분들을 만나러 다닐 예정이에요. 그리고 시바의 본업 곽편이 작업 중인 에세이도 곧 출간합니다. 네, 맞아요, 독자편집단과 함께 만들고 있는 그 책이에요!! 독자편집단 분들과 고심을 거듭해 『내가 알게 된 모든 것』이라는 제목을 붙이고, 함께 머리를 맞대고 표지를 골랐어요. 현재 저작권사 컨펌 과정 진행 중으로, 빠르면 다음주에 인쇄할 수 있을 것 같네요. 그럼 그땐 에세이 MD를 만나러 가야겠군요!(바쁘다 바빠!!!)
지난주 금요일에는 <돌봄과 작업> 북토크에 다녀왔어요. 책을 재미있게, 또 감명 깊게 읽은 터라 글을 쓴 분들을 만나뵙고 싶었거든요. 예상대로 무척이나 유쾌하고 유익한 자리였답니다. 이처럼 마음에 든 책을 매개로 한 강연을 들으면 책 속 내용이 더욱 풍성하게 남는 것 같아요. 이번에 저희가 파주출판도시 어린이책잔치에서 진행하는 '우분투 아프리카 세계 시민 교육'을 진행하게 되었는데요, 평소 아프리카에 관심이 많았던 분들, 아프리카가 궁금했던 분들이라면 들어보셔요~ 어린이 독자님들 특히 환영합니다!(선물도 있어요~) 혹시 5월에 열리는 다른 재미난 강연이 있다면 '시바에게 답장하기'를 통해 알려주세요~! 그럼 전 서점 미팅하러 가 보겠습니다.
오늘 레터에서 좋았던 점이 있다면 말씀해 주세요. 궁금한 점, 개선하면 좋을 점, 책에 관한 내용, 레터에 대한 내용, 격려 말씀 모두 감사히 듣고 답장을 드리겠습니다. 그럼 다음 레터에서 만나요~🐶 |